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의사 양재웅, 하니와 애정 전선 굳건 "연애 잘하고 있다" ('일타강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의사 양재웅, 하니와 애정 전선 굳건 "연애 잘하고 있다" ('일타강사')

입력
2023.03.08 14:03
0 0

양재진·양재웅, 관계 스트레스 해답 제시
'환승연애2' 정현규, 수강생으로 참여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 양재웅이 '일타강사'에서 관계 스트레스에 대한 해답을 전한다. MBC 제공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 양재웅이 '일타강사'에서 관계 스트레스에 대한 해답을 전한다. MBC 제공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이 그룹 EXID 출신 배우 하니와의 굳건한 애정 전선을 자랑했다.

8일 방송되는 MBC 강의 프로그램 '일타강사'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형제 양재진 양재웅이 관계 스트레스에 대한 해답을 전한다.

양재진 양재웅이 강사로 등장하자 수강생들은 "너무 멋있다. 두 분 어머니는 너무 좋으시겠다"며 환호했다. 안현모는 "평소 너무 좋아하는 분들이 강사로 오셨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양재진 양재웅 형제는 다양한 관계에서 겪는 고민들을 직접 듣고 정신건강의학의 관점에서 해결책을 제시했다. 이들은 먼저 "부모와 자식 간에도 적당한 거리가 필요하다"며 독립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덧붙여 많은 가정에서 양보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K-장녀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가비는 "엄마가 고생해서 나를 키워준 것이 감사해서 꼭 보답해야 한다는 강박이 있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배우자와의 관계에 대한 강의도 준비됐다. 이용진은 결혼했다는 오해를 자주 받는 양재진에게 "한 번 다녀왔다는 소문이…"라고 말했다. 양재진은 "갔다 왔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여러 소문이 있는데 나는 여자를 정말 좋아한다"며 적극 해명에 나섰다. 하니와 열애 중인 양재웅은 "연애 잘하고 있다"고 수줍게 고백했다. 지난해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은 공식 입장을 통해 "하니와 양재웅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정현규 또한 '일타강사'에 수강생으로 참여했다. 그는 평소 질투가 없는 편이라면서 여자친구가 남자와 단둘이 만나도 질투가 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MC들이 정말 괜찮냐며 추궁하자 정현규는 "여자친구가 만나는 친구를 내가 직접 봤고 둘 사이에 이성적 텐션이 낮다면 12시 전까지는 괜찮다"며 여러 조건을 늘어놓다 결국은 질투심이 있다고 인정했다.

양재진 양재웅 형제가 들려주는 '슬기로운 관계의 처세술'은 이날 오후 9시 '일타강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