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주)세계금융연구원
올해로 본 대상 6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주)세계금융연구원(대표 정기준)의 대표 서비스인 골든클럽 프리미엄은 수익은 신뢰에서 출발한다는 ‘Profit by Faith’ 모토 아래, 지난 21년간 개인투자자들의 유형을 분석해 차별화된 맞춤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오고 있다.
골든클럽 프리미엄은 업계 10년 이상의 전문인력 5인을 통해 증권사 리포트에서 볼 수 없는 스몰캡 기업을 발굴한다.
또 단기 추세, 파동을 추적하는 시스템 개발로 하락장에서도 91% 수익 확률을 만든다.
그 결과 지난해 힘든 증시에서도 회원 70%가 재연장하는 등 정보 가치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3 대한민국 혁신기업 대상 증권정보제공 부문을 수상했다.
정기준 대표는 “정보 가치는 거시경제, 업종과 섹터, 종목에 이르기까지 개인투자자가 고민하는 것을 해소하고, 주식투자를 통해 실질적인 자산 증대가 이뤄졌을 때 비로소 그 가치가 빛나는 것”이며, “정보 가치 제공을 위한 노력 때문에 지금까지 골든클럽이 사랑받아온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세계금융연구원은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선행매매 근절을 위한 임직원 윤리준수서약 법적 공증 및 사내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강도 높은 내부통제 시스템 및 고객 정보 보안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끝으로 정기준 대표는 “실질적 계좌복구와 심리적 회복에 도움을 줄 소통 채널을 넓히고, 전문인력의 추가 보강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로 도움을 드릴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