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클럽 출시
1982년 창립 이래 대표적인 스포츠웨어 브랜드인 블랙앤화이트와 글로브라이드(구 다이와) 골프제품(ONOFF, GIII, 로디오)으로 프리미엄 골프 시장을 선도해 온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가볍게, 더 멀리 보낸다”를 콘셉트로 개발된 2023 온오프 레이디 클럽을 출시한다.
2023 온오프 레이디는 다이와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층 더 진화된 비거리의 드라이버부터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퍼터에 이르기까지 풀세트로 구성된 2년 만의 신제품이다.
ONOFF만의 파워트렌치 기술로 페이스 반발력을 서포트해 비거리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드라이버는 새로운 페이스 이면구조를 통해 토우와 힐 부분의 반발력을 높여 관용성도 증대시켰다. 아이언은 대부분 여성 골퍼들이 페이스 하단에 타점이 형성되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 착안, 고비중 텅스텐을 솔 부분에 배치한 저중심 설계를 통해 볼을 보다 쉽게 띄울 수 있게 세팅되었다.
회사 측은 로봇테스트 결과 이전 모델 대비 볼스피드는 평균 약 3%, 비거리는 약 5% 늘어난 효과가 있었다고 밝혔다. 게다가 가볍고 편하게 스윙하기를 원하는 골퍼를 대상으로 L플렉스 샤프트, 보다 힘있고 숙련된 여성 골퍼를 위한 A플렉스 샤프트를 함께 출시해 샤프트 성능을 차별화한 것도 특징이다.
2023 온오프 레이디는 여성 골프클럽 시장에서 보다 젊고, 개성 있는 골퍼들을 위한 컬러커스텀 서비스도 진행한다.
헤드뱃지 3색(퍼플, 블루, 핑크)과 샤프트 5색(퍼플, 화이트, 블루, 핑크, 그레이), 그립 4색(퍼플, 핑크, 블루, 그레이)의 풍부한 컬러옵션 조합으로 나만의 클럽을 완성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