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테디베어'로 선사한 긍정 에너지
멤버 윤, 스페셜 MC로 활약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신곡으로 인기를 재증명했다. 멤버들은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했다.
스테이씨는 2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네 번째 싱글 앨범 '테디베어(Teddy Bear)'의 동명의 타이틀곡 '테디베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의 1위는 스테이씨였다. 스테이씨는 소속사 식구들과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멤버들도 축하하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 많은 분들이 '테디베어'로 힘을 얻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스테이씨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과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로 긍정 에너지를 선사했다. 포인트 안무 곰돌이 춤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 윤은 이날 '인기가요' 스페셜 MC로 나서 노정의 서범준과 호흡을 맞췄다. 해외여행 콘셉트 스타일링을 소화한 윤의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스테이씨의 네 번째 싱글 앨범 '테디베어'는 초동 판매량 34만 장을 돌파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공개와 동시에 멜론 톱100에 진입한 데 이어 현재까지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테이씨는 최근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멤버들은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웹 콘텐츠를 선보이며 '테디베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