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하이!판타지'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하이터치회·사진 촬영·포토 카드 배부 등으로 즐거움 선사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가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프로그램 측이 이벤트 경호 인력의 증원을 알렸다.
23일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하이!판타지' 오프라인 이벤트에 예상치 못하게 많은 인원이 몰렸다. 현재 응모 4,000명이 넘어 경호 인력을 당초보다 약 3배가량 증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는 '방과후 설렘' 두 번째 시즌인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이다. '프로듀스101' '언프리티 랩스타' '쇼미더머니' 등을 만든 한동철 PD가 제작에 나섰으며 다음 달 23일 첫 방송된다.
프로그램 측은 다음 달 1일 판타지 보이들을 먼저 만날 수 있는 '하이!판타지'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터치회와 사진 촬영, 포토 카드 배부 등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는 지난 16일부터 프로모션 타임테이블, 프로필 이미지와 영상, 자기소개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자기소개 영상을 통해 아역 배우부터 펜싱 선수, 댄서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진 판타지 보이들이 공개됐다. 지난 22일에는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네이버 NOW.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같은 날 공식 SNS에서는 참가자들의 프로필 비하인드가 함께 방출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