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쇼미 준우승' 허성현, '미드나잇 로우'로 화려한 귀환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쇼미 준우승' 허성현, '미드나잇 로우'로 화려한 귀환

입력
2023.02.21 13:39
0 0
허성현의 새로운 더블 싱글 [Midnight law (미드나잇 로우)]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아메바컬쳐 제공

허성현의 새로운 더블 싱글 [Midnight law (미드나잇 로우)]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아메바컬쳐 제공

래퍼 허성현(Huh)이 한층 완성도 높은 신보를 예고했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SNS에 허성현의 새 더블 싱글 '미드나잇 로우(Midnight law)'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미드나잇 로우(feat. 스키니 브라운)'와 'HDYF(feat. 해쉬 스완)' 등 총 2곡의 타이틀 곡이 수록된다.

앨범명과 동명의 첫 번째 타이틀 곡 '미드나잇 로우'는 리드미컬한 멜로디 흐름과 허성현의 미성이 귓가를 사로잡는다. "In the Midnight law / 오늘은 덮어뒀지 / Call you with my lonely / Oh in Midnight law / 안된다는 걸 알지만 / Call you with my lonely"라는 감성적인 가사는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극한다.

두 번째 타이틀 곡 'HDYF'는 중독성 강한 비트와 타이트한 래핑이 강렬한 무드를 이끈다. 특히 "Like 어릴 때 식판이 엎어질 듯 펐던 그땔 기억하지 / 시간이 넘 빨라 어느새 집밥이 / 그리워질 정도 but 아직까진 / 끄떡없어 그녀 가락에 Tiffany & Co. / 그러니 쫓긴 것처럼 달렸는데 손에는 채권 / 일하다 보니 야간수당 없이 왔네 개처럼" 등의 가사는 앞서 엠넷 '쇼미더머니11' 3차 미션에서 먼저 공개된 바 있다.

허성현은 '미드나잇 로우'의 작사와 작곡, 'HDYF'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녹였다. 상반된 분위기의 두 타이틀곡을 통해 허성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허성현의 더블 싱글 '미드나잇 로우'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