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탄고도 마을호텔 2', 첫 촬영 스틸·마을 호텔 지도 공개
케미스트리 예고한 출연진
'운탄고도 마을호텔 2'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출연진은 촬영 스틸을 통해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오는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스토리 '운탄고도 마을호텔 2' 측이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의 첫 촬영 스틸과 함께 마을 호텔 지도를 공개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겨울을 만날 수 있는 태백의 하늘길이 펼쳐진 고원의 숲에서 새롭게 마을 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겨울 영업 개시를 위해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이 도착한 곳은 아름다운 겨울을 만날 수 있는 태백이다. 엄홍길은 시즌 1에 이어 대장을 맡는다. '엄대장과의 트레킹'도 진행된다. 시즌 2에 새롭게 합류한 박상원은 마을 호텔의 구석구석을 모두 챙기는 촌장 역으로 엄홍길 대장과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마을 호텔에 입성한 오민석은 만능 막내이자 실장 역으로 객실 청소, 식사 준비 등을 도맡는다. 눈 쓸기 미션이 추가된 상황 속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칠 전망이다.
공개된 첫 촬영 스틸은 마을 호텔에 도착한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의 모습을 담았다.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엄홍길 박상원 오민석의 마을 호텔 운영기에 기대가 모인다. 첫 촬영 스틸과 함께 마을 호텔 지도도 공개됐다. 별마당과 텐트촌 마음쉼터, 포토존 포인트 마음다리, 사랑방, 태백방, 함백방 등 다양한 공간들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
'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24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