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근, '꼭두의 계절' 김정현·임수향 서사 표현
'비밀', '꼭두의 계절' 3화 엔딩곡으로 삽입
가수 한동근이 OST로 '꼭두의 계절'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한동근이 참여한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 OST '비밀'이 발매된다.
16일 정오에는 아에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동근이 부른 '비밀'의 일부분이 흘러나왔다. 한동근은 깊은 목소리로 주인공 김정현 임수향의 서사를 더욱 짙게 표현했다.
이번 OST '비밀'은 가수 부활의 '비밀'을 리메이크 한 곡이다. 드라마의 분위기와 어울리게 재탄생됐다. 한동근의 절제된 감정 표현과 가창력으로 재해석됐다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모은다. '비밀'은 '꼭두의 계절' 3화 엔딩곡으로 삽입돼 따뜻한 분위기를 조성한 바 있다.
김정현 홍이삭에 이어 한동근이 OST 라인업에 합류한 '꼭두의 계절'은 99년마다 인간에게 천벌을 내리러 이승에 내려오는 사신 꼭두가 신비한 능력을 가진 왕진의사 한계절을 만나 벌어지는 일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현대와 과거, 저승과 이승을 오가는 독특한 세계관을 구현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꼭두의 계절' OST '비밀'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꼭두의 계절'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