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결혼, 어림도 없겠다 싶어" ('조선의 사랑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용식 딸' 이수민♥원혁 "결혼, 어림도 없겠다 싶어" ('조선의 사랑꾼')

입력
2023.01.21 16:48
0 0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교제 중인 사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가수 원혁이 결혼에 대한 고민을 밝힌다. TV조선 제공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교제 중인 사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가수 원혁이 결혼에 대한 고민을 밝힌다. TV조선 제공

코미디언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교제 중인 사실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가수 원혁이 결혼에 대한 고민을 밝힌다.

이수민과 원혁은 오는 23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첫 공개한다.

원혁은 최근 '미스터트롯2'에 출연해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기 위해 나왔다"며 이용식의 딸 이수민과 교제 중인 사실을 밝힌 뒤 오열 무대로 '올 하트'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가운데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은 21일 원혁의 심경 고백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서 원혁과 함께 등장한 이수민은 "지금 오빠(원혁)가 저희 동네로 이사 와서 혼자 살고 있다"며 "목표는 1년 안에 결혼이라 1년 계약을 했었는데"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원혁은 "그런데 1년이 지나고 나니 (결혼은) 어림도 없겠다 싶다"며 굳게 닫힌 예비 장인 이용식의 반응을 언급했다. 그는 "내가 조금 더 능력있고 당당했다면, 더 수월하지 않았을까"라며 "물론 아버님 입장에선 아니겠지만, 스스로 뭔지 모르게 위축되는 것도 있었다"는 속내를 털어놨다.

이와 함께 원혁은 "제가 아버지, 어머니께 유일하게 당당한 건 수민이에 대한 마음"이라며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그런 모습을 이 프로그램을 통해 보신다면 아버님이 좀 더 제게 마음을 열기 쉬워지시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을 결심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앞서 '조선의 사랑꾼' 제작진은 딸의 결혼을 상상만 해도 눈물을 감추지 못하는 아버지 이용식과 "아버지와 몸은 떨어져 있어도 항상 연결된 듯하다"며 이용식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낸 딸 이수민의 심경 고백 영상을 공개했던 바, 아버지의 반대를 넘어 이수민 원혁 커플이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