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편안한 유기농 효소’ 출시
유기농 발효곡물 5종 함유
식품첨가물은 사용 안해 안심
3박스 구매하면 20% 할인
유통전문기업 hy가 ‘잇츠온 케어온 편안한 유기농 효소(이하 편안한 유기농 효소)’를 출시했다.
편안한 유기농 효소는 맞춤형 케어푸드 ‘잇츠온 케어온’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분말형 제품이다. 불규칙한 식습관을 지닌 바쁜 현대인을 위해 유기농 발효곡물 5종(발아현미, 현미, 백태, 수수쌀, 찰보리)과 식물성 효소를 함유했다. 원재료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도 특징이다. 스틱 타입으로 개별포장돼 있어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획득했다. 3년 이상 재배한 유기농 인증 농산물을 95% 이상 원료로 사용했다.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hy 김동건 마케팅 담당은 “소화와 흡수, 밸런스 관리가 필요한 현대인을 위해 유기농 원료를 엄선해 선보이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케어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hy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3박스 구매 시 20% 할인하며 설 명절 이벤트도 있다.
hy는 그동안 ‘잇츠온 케어온 당케어’, ‘잇츠온 케어온 단백질케어’ 등 케어푸드 제품을 시중에 연이어 선보였다. 그 결과 케어제품의 매출도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2021년 53억원에서 지난해 64억원으로 1년 새 20% 이상 크게 늘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