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있지(ITZY)가 자체 초동 기록 경신을 기념해 신곡 '체셔(Cheshire)'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있지가 지난달 30일 발매한 미니 앨범 '체셔'는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63만3,248장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7월 발매한 미니 5집 '체크메이트'의 초동 47만2,394장보다 약 16만 장 이상 증가한 수치로 첫 초동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 자체 최고 성적을 새로 쓰고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타이틀 곡 '체셔' 뮤비 촬영 비하인드 포토를 선보이고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화답했다.
촬영 현장 속 있지는 5인 5색 반전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예지와 리아는 블랙 슈트와 네일 등 시크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고 류진 채령 유나는 하얀 설원을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미소,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짓고 팔색조 매력을 뿜어냈다. 단체 사진에서는 그룹 특유의 세련되고 힙한 걸크러쉬 아우라가 돋보였다.
한편, 있지는 내년 1월부터 첫 월드투어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 (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 일환인 아시아 공연을 전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