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디지털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 디지털이노베이션 IT부문 대상 수상

알림

디지털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 디지털이노베이션 IT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2.11.11 10:18
수정
2022.11.11 13:32
0 0

[2022 디지털이노베이션 대상] 업루트컴퍼니

업루트컴퍼니(대표 이장우)는 디지털 자산 솔루션 기업으로, 2022년 디지털자산 적립식 투자 솔루션 ‘비트세이빙(Bitsaving)’을 공식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비트세이빙은 적립식 구매 솔루션을 기반으로 지정한 금액만큼 매일 디지털 자산을 구매해 적립하는 서비스다. 수익률에 상관없이 매일 정해진 날짜에 최소 3천원 이상의 정해진 금액만큼 투자하는 것을 원칙으로 보다 안전한 투자가 가능하며, 초보자들도 쉽게 디지털 자산 투자에 입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투자자가 계정에 현금을 예치해 두면 비트세이빙은 투자자를 대신해 디지털 자산을 적립식으로 매수한다. 이 때 구매 가능한 디지털 자산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로 한정되며 투자자들의 디지털 투자 자산은 지난 8월 체결된 MOU를 바탕으로 디지털 자산 커스터디 전문 기업 카르도에 안전하게 보관된다.

지난 9월에는 온체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디지털 자산의 구매 비율을 자동으로 조정해주는 ‘스마트 저금통’ 서비스도 새롭게 출시해서, 이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투자를 할 수 있다.

업루트컴퍼니는 공공기관 및 전통 금융업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대상자로 선정되며 그 안전성과 수익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업계 내 신뢰도를 바탕으로 앞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하는 한편, 베트남 등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