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장나라, '치얼업' 특별 출연…'VIP' 작가와 인연
알림

장나라, '치얼업' 특별 출연…'VIP' 작가와 인연

입력
2022.10.24 18:59
0 0

장나라, 커리어우먼 캐릭터 변신
배인혁과 호흡

장나라가 '치얼업' 7회에 특별 출연한다. 커리어우먼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BS 제공

장나라가 '치얼업' 7회에 특별 출연한다. 커리어우먼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SBS 제공

배우 장나라가 '치얼업' 7회에 특별 출연한다.

SBS 드라마 '치얼업' 측은 24일 방송되는 7회에 테이아 전 응원단장 선배로 특별 출연하는 장나라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장나라는 51기 테이아 단장 박정우(배인혁)와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단정한 로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검은색 정장으로 고혹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장나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장나라는 배인혁 이유민(박보연)과 인터뷰를 하면서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기도 한다.

장나라는 매력 넘치고 포스 가득한 커리어우먼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장나라의 활약, 그리고 그와 배인혁의 연기 호흡에 기대가 모인다.

장나라의 특별 출연은 '치얼업'을 집필한 차해원 작가와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드라마 'VIP'를 통해 차해원 작가와 인연을 맺은 장나라는 특별 출연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이며 의리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치얼업'은 찬란한 역사를 뒤로 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 기준 지난 6회가 수도권 평균 3.9%, 전국 평균 3.2%, 순간 최고 시청률 4.5%를 기록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조사한 10월 2주차 드라마 TV화제성 지수에서 SBS '천원짜리 변호사', tvN '슈룹'에 이어 3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치얼업'은 이날 오후 10시에 7회가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