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개최되는 Mnet '스맨파' 전국 투어 콘서트
위댐보이즈·원밀리언 등 8크루 총출동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서 활약하고 있는 8크루들이 전국 투어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11월 5일, 6일 열리는 '스트릿 맨 파이터' 콘서트 '온 더 스테이지'에서는 뱅크투브라더스·어때·엠비셔스·원밀리언·위댐보이즈·저스트절크·프라임킹즈·YGX가 출격한다. 앞서 본지 취재로 '온 더 스테이지' 개최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8크루 모두 팬들과 직접 만난다는 설렘을 가득 담아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스페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8크루의 합동 메가 퍼포먼스 예고
이번 콘서트에서는 '스맨파' 방송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메가크루 퍼포먼스를 '에서 만날 수 있다. 방송에서 각 크루별로 메가크루 미션을 수행했던 것과는 달리 8크루가 다 함께 메가 퍼포먼스를 준비, 오직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합동 메가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각자 주 장르와 개성이 다른 8크루지만 관객들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 서로 합을 맞추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무대를 꽉 채울 8크루의 합동 메가퍼포먼스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8크루의 화려한 퍼포먼스 볼 수 있는 기회
아울러 8크루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선보인 퍼포먼스 외에도 각 크루들의 개성과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기다리고 있다고. 8크루들은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퍼포먼스 구성은 물론 무대 연출, 소품, 의상 준비 등 세심한 부분까지 하나하나 심혈을 기울이며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예측할 수 없는 조합의 배틀스테이지
'스맨파'에서 시청자들에게 가장 열광했던 댄스 배틀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레전드 장면을 양산했던 크루간의 배틀뿐만 아니라 같은 크루원들 간의 배틀 등 예상하지 못한 조합의 배틀스테이지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는 스페셜 스테이지도 준비되어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처럼 '스맨파' 8크루의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온 더 스테이지'는 오는 11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KSPO DOME 공연을 시작으로 강릉, 대전, 대구, 광주, 창원, 부산, 인천, 수원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개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