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의 새 앨범 수록곡 '다크(DARK) (X-file)'가 베일을 벗었다.
12일 자정 (여자)아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엑스-파일 비디오(X-FILE VIDEO)'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핸드폰을 바라보며 허탈하게 웃음 짓는 소연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슈화 민니 미연 우기의 모습이 차례로 공개되고 화려한 비주얼 뒤 공허한 눈빛으로 방황하는 장면들은 영상 전체에 다크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특히 영상과 함께 최초 공개된 '다크 (X-file)'의 음원 일부는 한층 몰입감을 선사해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컴백 스케줄러를 통해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예고한바, 타이틀곡 '누드(Nxde)'를 비롯해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에 '엑스-파일 비디오'의 공개로 더욱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여자)아이들의 이번 신보 '아이 러브'는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신기록을 경신, 역대급 화려한 컴백을 예감하게 한다.
(여자)아이들의 신보 '아이 러브'는 '나'는 다른 누군가가 원하는 모습이 아닌 그냥 '나' 본연의 모습으로 존재해야 마땅하며, 내가 원하지 않는 겉치레는 벗어 던지고 꾸밈없는 본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각오를 담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아이 러브'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