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휴고 보스와 아이엠탐, 아시아 지역 골프 의류 라이선스 계약 체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휴고 보스와 아이엠탐, 아시아 지역 골프 의류 라이선스 계약 체결

입력
2022.09.14 09:33
0 0

휴고 보스 그룹은 HUGO BOSS Trade Mark Management GmbH & Co. KG를 통해 주식회사 아이엠탐(회장 신재호)과 2023년 한국을 시작으로 다른 아시아 국가에서까지의 골프 의류 컬렉션에 대한 5년 독점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계약의 주요 내용은 ’BOSS Green’ 브랜드 라인 아래 아시아에서 골프 의류의 디자인, 생산 및 유통의 독점 라이선스를 포괄한다. 2023년 S/S 컬렉션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골프 의류 라이선스에는 여성 및 남성용 온/오프 코스 골프 의류가 포함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테크 소재와 혁신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BOSS 스타일이 이 컬렉션을 차별화할 예정이라고 한다.

SEAPAC 휴고 보스 전무 이사인 Matthew Keighran은 “IAMTOM과 함께 아시아에 대한 새로운 골프 의류 카테고리 라이선스 계약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골프는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 활동으로써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이엠탐’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BOSS 브랜드는 아마추어는 물론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위한 골프 의류 디자인과 제품 제작에 대한 맞춤형 접근 방식이 가능해졌다고 본다. 우리는 이러한 상품들을 선보이는 첫번째 마켓이 한국이라는 점이 기쁘다. BOSS의 23S/S콜렉션을 시작으로 가까운 시일 내에 동남 아시아, 중화권 및 일본의 모든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BOSS 골프 의류 라인을 전개하게된 아이엠탐 법인의 신재호 회장은 “5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최고의 명품 테일러링으로 브랜드 히스토리를 쌓아온 휴고 보스와 함께 BOSS 골프 라인을 전개하는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BOSS라는 브랜드 명성에 걸맞는 고급스러운 무드와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한 발 빠른 트렌디함으로 시장을 주도할 것 이다. 최고의 가치를 지향하는 BOSS 골프 라인의 23S/S 라인은 이를 증명하는 첫번째 시즌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휴고 보스는 1985년 첫 골프 후원이 시작된 이래로 오랜 기간 스포츠 활동을 해왔고 골퍼들을 후원해 왔다. 한국은 APAC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골프 의류 국가 중 하나라고 판단한 휴고 보스는 한국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동시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BOSS 골프 23S/S 시즌에 대한 세부 내용은 추후 아이엠탐 법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