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솔사계' 9기 옥순, 열애설 상대 6기 영수 언급 "징크스 가져보자"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솔사계' 9기 옥순, 열애설 상대 6기 영수 언급 "징크스 가져보자"

입력
2022.09.08 14:01
0 0
'나는 솔로 : 사랑은 계속된다' 5회에서 특별 MC로 발탁된 9기 옥순의 활약이 펼쳐진다. 옥순은 6기 영수와의 열애설에 대한 솔직한 마음울 밝힌다. ENA·SBS 플러스 제공

'나는 솔로 : 사랑은 계속된다' 5회에서 특별 MC로 발탁된 9기 옥순의 활약이 펼쳐진다. 옥순은 6기 영수와의 열애설에 대한 솔직한 마음울 밝힌다. ENA·SBS 플러스 제공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6기 영수와의 열애설에 대한 솔직한 마음울 밝힌다.

8일 ENA·SBS 플러스에서 방송되는 '나는 솔로' 스핀 오프 '나는 솔로 : 사랑은 계속된다' 5회에서는 특별 MC로 발탁된 9기 옥순의 활약이 펼쳐진다. 또한 6기 영철 영숙의 결혼식 현장, 영수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MC 데프콘 가영과 함께 스튜디오에 자리한 옥순은 자기소개로 반가움을 안긴다. 데프콘은 "왜 을지로 김사랑인지 알겠다"며 극찬해 시작부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든다. 옥순은 화면을 통해 6기 영수가 등장하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데프콘은 "스티커 사진 친구 아니냐"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언급한다. 옥순은 "나도 징크스 좀 가져보자"며 9기 광수의 징크스설을 소환하기도 한다.

잠시 후 영수는 부산으로 전출하게 된 근황을 알리며 친구들과 우정 여행을 떠난 모습을 공개한다. 영수와 같은 미군 대위인 8기 광수도 함께해 눈길을 끈다. 영수 광수와 친구들은 강원도 양양으로 향한다. 차 안에서 광수는 '나는 솔로' 당시 최종 커플이었지만 이후 헤어진 순자를 떠올리며 현재 관계를 고백한다.

그런가 하면 6기 영철 영숙은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결혼식에는 기가 세다는 오해를 받은 영철의 누나들은 물론 '나는 솔로' 6기 동기들이 총출동한다. 영철은 '영웅본색' OST를 BGM으로 신랑 입장을 선보여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스페셜 순서가 이어지는데 이때 영숙이 눈물을 쏟는다.

제작진은 "9기 옥순이 '나는 솔로 : 사랑은 계속된다'의 특별 MC로 합류한다. 알잘딱깔센(알아서 잘 딱 깔끔하고 센스 있게)으로 소문난 옥순인 만큼 적재적소에서 맹활약하며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어 준다. 특히 옥순은 열애설 상대인 6기 영수의 일상을 지켜본 뒤 방송 말미 그와의 관계에 대한 솔직한 마음과 팩트를 밝힌다. 여기에 영철 영숙의 특별한 결혼식 현장이 흥미를 더하니 본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6기 영수의 일상과 6기 영철 영숙의 결혼식 비하인드가 공개되는 '나는 솔로 : 사랑은 계속된다'는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