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건강 기원과 상생의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우수한 품질을 갖춘 경북 경산 대추를 활용해 농가와의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촉촉한 파운드케이크에 잘 익은 경산 대추의 달콤함과 호두의 고소함을 더한 ‘대추호두파운드’ ▦고소한 호두파이에 달큰한 대추를 올려 완성한 ‘대추호두파이’ ▦부드러운 마들렌 속에 달콤한 대추와 호두의 고소한 식감으로 맛과 재미를 더한 ‘대추호두마들렌’ ▦보름달(滿月)을 보며 가족의 건강과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은 ‘만월빵’ 속에 달지 않은 담백한 백앙금과 은은한 단맛의 경산 대추, 고소한 호두를 더한 ‘만월빵 대추호두샌드’ 등이 있다.
또한 다양한 베이커리를 알차게 담아낸 선물세트도 내놓았다. ▦달콤한 만주와 직접 만들어 먹는 모나카, 네 가지맛 양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9시간 정성으로 만든 팥 앙금 만월빵과 100일 숙성 밀가루로 만든 프리미엄 진 카스텔라, 홍차 마들렌, 한정판 대추호두 마들렌으로 알차게 구성한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팥 본연의 맛과 식감이 살아있는 통팥만주와 6년근 풍기인삼을 찌고 말린 홍삼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꿀삼통팥만주로 구성된 ‘통팥만주세트’ 등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