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동원F&B가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였다. 동원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하고 있는 ‘양반김’은 1986년 탄생해 37년간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 1등 김 브랜드로, 원초 명장이 엄선한 고급 원초를 골라 두 번 굽는 공정을 통해 가장 좋은 맛과 품질을 유지한다.
동원F&B는 국내 최초로 원초감별사 제도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양반김 선물세트의 대표 품목으로는 ‘양반김 특선6호’(더바삭한김 8봉, 양반돌김 50g 2캔), ‘양반김 혼합3호’(들기름김 8봉, 동원건강요리유 900ml 1병) 등이 있다.
이와 함께 동원F&B는 참치액, 건강요리유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조미료와 양반김, 참치캔, 캔햄 등 3개 이상의 품목으로 구성된 실속 종합선물세트 물량을 지난 설보다 20% 이상 늘렸다. 대표적인 ‘동원 스페셜 52호’는 참치 명가 동원이 만들어 감칠맛이 더욱 진한 ‘동원 참치액’과 오메가-3, 오메가-6 지방산이 풍부한 ‘건강요리유’ 등이 담겨 있다.
한편, 2020년부터 플라스틱 포장재 감축에 앞장서 온 동원F&B는 올해는 종이만으로 만든 ‘올페이퍼 패키지’ 선물세트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인 ‘레스 플라스틱’ 선물세트 등 친환경 선물세트 물량을 10배 이상 늘렸다. 특히 ‘양반김 특선6호’는 선물세트 내부의 플라스틱 받침과 외부 손잡이, 가방을 모두 종이 소재로 대체한 친환경 선물세트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