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디자인 연출과 독특한 튜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렉스 디자인(Carlex Design)’이 롤스로이스의 하이엔드 SUV, 컬리넌을 새롭게 다듬었다.
이번에 공개된 카렉스 디자인의 컬리넌은 ‘요트 에디션(Yachting Edition)’이라는 이름을 앞세웠으며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연출, 디테일 등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실제 컬리넌 요트 에디션은 금속의 질감이 돋보이는 외형과 색채의 대비가 더해져 더욱 화려하면서도 특별한 매력을 제시한다. 더불어 네 바퀴에는 22인치 휠이 더해져 ‘대담함’을 선사한다.
요트 에디션 특유의 ‘매력’은 실내 공간에서도 고스란히 이어진다. 과거 디펜더를 통해 제시됐던 ‘요트 에디션’과 같이 ‘고급스러운 요트’를 떠올리게 하는 공간을 갖췄다.
색채의 대비는 물론이고, 고급스러운 소재의 선명한 대비를 통해 기존의 ‘컬리넌’과 확실한 차이를 제시한다. 더불어 요트를 떠올리게 하는 나침반 등의 디테일이 더해져 ‘즐거움’을 강조한다.
카렉스 디자인은 말 그대로 ‘시각적인 부분’에 집중하는 튜너인 만큼 컬리넌 요트 에디션의 파워트레인은 별도의 조율 없이 롤스로이스가 제시한 ‘순정의 기조’를 유지한다.
대신 순정의 컬리넌 자체도 V8 6.75L의 트윈 터보 엔진을 통해 강력한 성능을 내는 만큼 ‘운동 성능’에 대해서는 아무런 물음표는 달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카렉스 디자인은 컬리넌 요트 에디션의 가격 및 판매 수량 등은 따로 공개하지 않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