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국내 대표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은 프리미엄 커피음료 ‘맥심 티오피(Maixm T.O.P)’를 통해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시장 확대에 나서고 있다.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한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하고 동서식품이 자체 노하우로 개발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통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맥심 티오피는 철저한 소비자 조사와 분석으로 캔커피, 컵커피, 페트커피 등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맥심 티오피 캔커피는 기존의 ▦더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마스터 라떼 ▦스모키 블랙 ▦스모키 라떼에 신제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더해 총 7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는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해 최적의 맛을 구현한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등 다양한 제품을 갖췄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보다 높인 맥심 티오피 페트커피는 ▦심플리스무스 ▦심플리스무스 로스티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등 다양한 맛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