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3세대 콜로라도를 공개하며 더욱 터프한 감성으로 무장한 ‘콜로라도 ZR2’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콜로라도 ZR2는 3세대 콜로라도를 더욱 대담하고 강렬하게 연출했으며, 오프로드 주행 성능을 더해 차량 가치를 더욱 높인다.
특히 콜로라도 ZR2은 외형부터 남다른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욱 다부진 프론트 그릴을 더하고, 새로운 디테일 역시 새로 추가했다.
여기에 오프로드 주행에서 차량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전용의 바디킷을 더하고 견인 고리 등을 더해 ‘오프로드에서의 생존력’을 높였다.
또한 한층 높은 지상고를 더했고, 다부진 감성의 휠, 올 터레인 타이어를 장착했다. 더불어 고정식 사이드 스텝을 더해 활용성을 더했다.
실내 공간 역시 3세대 콜로라도의 다채로운 변화를 반영해 더욱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콜로라도 ZR2의 보닛 아래에는 2.7L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자리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내고, 8단 변속기, 4WD를 조합했다.
쉐보레는 콜로라도 ZR2를 위해 노멀, 트레일링, 오프로드, 터레인, 그리고 바하 등의 드라이빙 모드를 마련해 최적의 움직임을 구현했다.
한편 콜로라도 ZR2는 내년 상반기에 생산될 예정이며 상세 사양 역시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