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조재윤, '한산' VIP 시사회서 뽐낸 존재감…박해일·변요한과 포옹

알림

조재윤, '한산' VIP 시사회서 뽐낸 존재감…박해일·변요한과 포옹

입력
2022.08.13 20:29
0 0

조재윤,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일상 공개

조재윤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현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MBC 제공

조재윤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현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MBC 제공

배우 조재윤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현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12회에서는 조재윤이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에 참석한다.

이날 방송에서 조재윤은 동료 배우들에게 줄 선물 포장을 마친 뒤 인근 맛집을 찾아 배를 채운다. 메뉴를 고른 조재윤은 현장에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태프들을 식당에 전원 착석시키며 전례 없는 상황을 보여줘 박수갈채를 받는다.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현장에 도착한 그는 옥택연을 비롯해 박해일 변요한 등과 뜨거운 포옹을 한다. 배우들은 조재윤이 준비한 세상 단 하나뿐인 선물에 감탄사를 연발하며 그에게 뿌듯함을 안긴다.

시사회 현장은 '한산: 용의 출현' 개봉을 축하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온 조재윤의 동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조재윤은 반가운 이들의 연이은 방문에 기뻐하며 기념사진 촬영을 한다.

한편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조재윤 외에도 박해일 변요한 안성기 손현주 김성규 김성균 김향기 옥택연 공명 박지환 등이 출연하는 이 영화는 지난달 27일 개봉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