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신작 공세에도 흥행 순항…실관람객 호평 꾸준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산', 신작 공세에도 흥행 순항…실관람객 호평 꾸준

입력
2022.08.05 13:24
0 0

'한산: 용의 출현', 신작 공세에도 흥행 순항
실관람객 입소문 파워 입증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전체 예매율 1위를 탈환하면서 흥행 순항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산: 용의 출현' 스틸컷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전체 예매율 1위를 탈환하면서 흥행 순항을 이어가는 중이다. 개봉 2주차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면서 다시 한번 입소문의 파워를 입증했다.

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이날 오전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라서며 뜻깊은 성과를 이뤄냈다. 다시 한번 흥행 저력을 보이는 중이다. 이는 관객들의 꾸준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한 기록으로 2주차 주말 박스오피스에서도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한산: 용의 출현'의 흥행 역주행의 원동력은 그야말로 뜨거운 입소문이 있기에 가능했다. 넓은 세대 관객층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 관객들이 동반 유입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CGV 골든에그지수 95%, 롯데시네마 9.4점, 메가박스 9.1점 등 각 극장 사이트 평점, 포털 사이트 평점 등도 높은 수준을 유지하며 입소문 날개를 달고 식지 않는 흥행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더불어 '한산: 용의 출현'은 빠른 속도로 400만 돌파를 향해 달리고 있어 영화계의 관심이 뜨겁게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전체 예매율 1위로 역전하며 여름 극장가의 시원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는 중이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