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나 혼자 산다'로 일상 공개
셀프 프로필 촬영 도전
배우 이장우가 몸무게 변화에 대해 설명한다. 7일 동안 단식했다고 밝히기도 한다.
오는 5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셀프 프로필 촬영에 도전한 이장우의 일상이 공개된다. "운동 없이 7일 동안 단식했다"는 그는 날렵해진 턱선과 몸매로 시선을 모을 예정이다.
이장우는 눈을 뜨자마자 몸무게를 확인하고 믹서기에 간 오이와 꿀, 밀가루를 넣어 반죽을 준비한다. 손가락을 이용해 반죽의 간을 보기도 한다. 이장우는 "너무 맛있어요"라며 극찬을 한다. 이장우는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히며 96kg으로 시작해 82kg이 되기까지의 체중 변화를 설명한다.
이장우는 셀프 프로필 촬영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밝힌다. 얼마 전 뮤지컬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밥차를 선물한 그는 현수막 속 자신과 사뭇 다른 프로필 사진 때문에 곤욕을 치렀다. "사진을 보고 많이 놀려요"라며 그동안의 속앓이를 털어놓은 이장우는 셀프 프로필 촬영에 도전한 결정적 이유가 전현무 때문이라고 폭로한다. 이장우와 전현무 사이에 있었던 일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