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4차 라인업 공개
강다니엘부터 유주·에이비식스 등 합류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가 4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강다니엘부터 유주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꾸민다.
오는 25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는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가 개최된다. 개그맨 이용진과 배우 전소민이 진행을 맡았다.
공개된 4차 라인업에 따르면 강다니엘과 그룹 에이비식스 유주 TNX 알렉사 블리처스가 합류했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비비지 헤이즈 아이브 르세라핌 있지 오마이걸 등이 출연을 알렸다.
강다니엘은 지난 5월 솔로 데뷔 첫 정규 앨범인 '더 스토리(THE STORY)'로 32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솔로 가수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워너뮤직재팬과 손잡고 일본 진출을 선언,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멤버 전체가 자체 프로듀싱과 안무 제작을 하는 에이비식스도 무대를 펼친다. 에이비식스는 매 앨범마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음악적 변신을 거듭하는 성장세를 보이는 그룹이다.
그룹 여자친구의 메인보컬로 활약한 유주는 지난 1월,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내디뎠다. 유주는 솔로 데뷔 앨범 'REC.'에서 전곡 작사·작곡을 하며 음악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싸이가 제작한 첫 번째 보이그룹 티엔엑스도 만날 수 있다. 피네이션의 첫 번째 보이그룹 TNX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웨이 업(WAY UP)'을 발매하며 화려하게 가요계에 데뷔했다. 데뷔와 동시에 발매 직후 총 17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 진입하며 글로벌한 저력을 증명해냈다.
미국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알렉사도 라인업에 합류했다. 지난 5월 미국 대규모 경연 프로그램 NBC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알렉사는 이후 미국 3대 대중음악시상식 '2022 빌보드 뮤직 어워드', NBC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 쇼'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한계없는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그룹 블리처스도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합류를 확정했다. 블리처스는 지난달 20일 세 번째 미니 앨범 '윈-도우(SIN-DOW)'로 자체 최고 초동판매량을 기록하며 눈부신 성장세를 입증했다.
한편 K팝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5차 라인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