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와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를 접수한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가 실물 앨범 판매에 나선다. 이들은 음원 수익과 함께 이번 앨범 판매 수익까지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WSG워너비 측은 29일 "WSG워너비가 응원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실물 앨범을 발매, 다양한 굿즈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WSG워너비는 앨범 트랙리스트도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가야G의 '그때 그 순간 그대로', 4FIRE의 '보고싶었어', 오아시소의 '클링 클링(Clink Clink)'이 수록된다. 또 이미주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WSG워너비의 단체 발라드곡 '눈을 감으면'과 댄스 커버곡 '어마어마해', 조별 경연 당시 선보인 커버곡 '유 앤 아이(YOU AND I)' '사랑의 인사' '행복한 나를'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 등이 함께 수록된다.
실물 앨범과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에는 WSG워너비 멤버들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굿즈들이 포함된다. CD 알판 포토카드 18종에는 멤버들의 얼굴과 사인, 야옹이 작가·전현무·구준엽이 그린 개성있는 앨범 표지 등이 포함됐다. 또 WSG워너비의 데뷔 여정을 담은 포토북과 스티커, 미니 등신대, 파우치 등도 제공된다.
WSG워너비 실물 앨범은 오는 30일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앞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WSG워너비의 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음원 및 앨범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 예정이다.
한편 오는 30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 콘서트가 그려진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