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총장 심종혁) 창업지원단과 창업진흥원·마포구청이 공동 운영하는 마포비즈니스센터·마포비즈플라자(1인·중장년)는 오는 8월 26일(금) 입주기업의 투자유치 역량 강화를 위해 ‘2022년 마포투자로드쇼’를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2022년 마포투자로드쇼’는 입주 및 졸업기업의 원활한 투자유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스타트업 IR A to Z 교육 △IR 대회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 등 실전 맞춤 교육과 후속 지원으로 사업화 지원금 프로그램을 연계하여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하고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스타트업 IR A to Z 교육’은 스타트업의 생존과 발전에 직결되는 IR 피칭 역량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IR 피칭텍 스토리 구성에 관한 강의와 디자인을 1:5 소규모 맞춤형 그룹 코칭을 병행해 교육의 완성도를 높였다.
IR 대회 참여 대상은 마포비즈플라자&마포비즈니스센터 입주 및 졸업기업 중 ‘맞춤 창업 교육’인 IR 교육 프로그램 수료자로, 최종 선정된 25개 기업에 사업화 지원금이 차등 지원한다. 신청하고 하는 기업은 8월 3일(수)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강대학교 정현식 창업지원단장은 "투자유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입주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기업이 성장하기를 바라며, 또한 지역 경제 활성화와 창업 생태계의 선순환에 기여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