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가 프리미엄 SUV 모델 포르쉐 카이엔의 플래티넘 에디션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플래티넘 에디션은 스타일리시한 외관과 새틴 플래티넘 컬러 마감의 조화로운 디자인 요소가 특징이며 파나메라 등을 통해 호평을 받았다.
새롭게 출시되는 플래티넘 에디션은 카이엔, 카이엔 E-하이브리드와 해당 모델의 쿠페 버전 플래티넘 에디션 등 총 네 종에 적용되어, 카이엔의 매력을 강조한다.
새틴 마감 플래티넘의 다양한 디테일 적용하며 전면 에어 인테이크 슬랫의 인레이, LED 리어 라이트 스트립에 통합된 포르쉐 레터링 등으로 차량의 존재감을 강조한다.
더불어 후면의 모델명과 기본 사양의 플래티넘 에디션 전용 21인치 RS 스파이더 디자인 휠, 테일 파이프, 사이드 윈도우 트림 등을 더해 차량의 매력에 힘을 더한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 메탈릭 페인트 마감의 제트 블랙, 카라라 화이트, 마호가니, 문라이트 블루는 물론 그리고 스페셜 컬러 크레용을 이용할 수 있다.
실내에는 크레용 컬러의 안전벨트, 플래티넘 에디션 로고가 각인된 브러시드 알루미늄 도어 엔트리 실, 텍스쳐드 알루미늄 인테리어 패키지와 실버 컬러 트림 등이 더해진다.
기능에 있어서는 포르쉐 다이내믹 라이트 시스템과 파노라믹 루프 시스템, 프라이버시 글라스, BOSE®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엠비언트 라이트 등이 더해져 차량 가치를 높인다.
신형 카이엔, 카이엔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은 각각 1억 3,720만원, 1억 3,960만원으로 책저되었다.
더불어 카이엔 E-하이브리드, 카이엔 E-하이브리드 쿠페 플래티넘 에디션(4인승/5인승)은 각각 1억 4,290만원, 1억 4,620만원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