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과 함께 후보 오른 방탄소년단·나연
다현의 트와이스 컴백 예고
가수 임영웅이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임영웅과 방탄소년단, 그리고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는 지난 5월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발표한 임영웅이었다. MC들은 이날 출연하지 않은 임영웅에게 트로피를 전달할 것을 약속하며 그를 향해 축하의 말을 전했다. 결과 발표 후 임영웅의 공식 SNS에는 "아티스트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 MBC '쇼! 음악중심' 1위 수상. 영웅시대(팬덤명)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이 게재됐다.
'아임 히어로(IM HERO)'의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의 감성적인 목소리, 편안한 멜로디 등이 특징이다. 가수 이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고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아 '다시 만날 수 있을까'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는 스페셜 MC로 시청자들을 만났던 다현의 소감도 들을 수 있었다. 그는 호흡을 맞췄던 MC 김민주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며 "내가 2년 만에 생방송으로 팬분들을 뵙는 거다. 너무 설레고 떨렸다"고 했다. 또한 "트와이스가 올해 안에 완전체로 찾아뵐 예정이다. 많은 기대해달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쇼! 음악중심'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15분에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