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있지, 첫 월드투어 미국 8회 공연 매진

알림

있지, 첫 월드투어 미국 8회 공연 매진

입력
2022.06.30 16:41
0 0
있지의 첫 월드투어를 향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있지의 첫 월드투어를 향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있지(ITZY)의 첫 월드투어를 향한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있지는 미국 8회 공연을 매진시키며 인기를 증명했다.

있지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ITZY THE 1ST WORLD TOUR CHECKMATE)' 플랜 포스터를 공개하고 그룹의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있지는 오는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의 화려한 서막을 올린다. 이후 오는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에서 공연을 연다.

해당 미국 투어 티켓은 지난 29일 오후 예매가 시작됐으며 빠른 속도로 8개 도시 전 회차 솔드아웃을 달성했다. 있지는 열띤 성원에 힘입어 향후 콘서트 개최 지역을 추가로 발표하고 전 세계 각지의 팬들과 만나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있지는 다음 달 15일 오후 1시(한국시간) 새 미니 앨범 '체크메이트(CHECKMAT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