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혜영 "이하늬 결혼, 내가 주선했다" 깜짝 고백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돌싱글즈3' 이혜영 "이하늬 결혼, 내가 주선했다" 깜짝 고백

입력
2022.06.23 12:02
0 0

이혜영, 지난달 출산 소식 전한 이하늬 언급
"이하늬 소개팅 이후 결혼까지…내 마음 꽃들이 폈다."

이혜영이 MBN·ENA '돌싱글즈3'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MBN 제공

방송인 이혜영이 최근 출산 소식을 전한 이하늬의 결혼 성사 비하인드를 전했다.

23일 MBN·ENA '돌싱글즈3'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선혜 PD와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정겨운이 참석했다.

'돌싱글즈3'은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라이프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2를 통해 새로운 연애 장르를 구축했다. 특히 돌싱남녀들의 솔직한 심리와 동거 과정을 리얼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담아내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를 사로잡았다. 특히 시즌2에서는 전 국민의 응원 속에 윤남기 이다은이라는 커플을 탄생시키기도 했다.

이날 이혜영은 행사 말미 중매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그는 "세 커플을 중매하면 천국에 간다는 말이 있다. 그 정도로 대단한 일이다. 최근 제가 세 커플을 성공시켰다. 특히 이하늬는 제가 소개시켜줘서 결혼까지 하게 됐고 얼마 전 출산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돌싱글즈' 방송 초반, 매칭 프로그램을 하다 보니까 저도 매칭을 하고 싶었다. 이하늬와 남편, 두 분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만남을 주선했는데 결혼을 잘 하고 아기까지 낳았다. 이를 보니 제 마음 속 꽃들이 피어났다. 더 많이 중매해 행복한 가족들이 탄생했으면 좋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지난 200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이름을 알린 이하늬는 지난해 12월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 지난 21일 득녀 소식을 전해 팬들의 축하를 받기도 했다.

한편 '돌싱글즈3'은 오는 26일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