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이라는 그룹 비전을 기본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채널를 표방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 ‘신한금융투자 알파TV’를 운용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 알파TV는 ‘내 금융생활에 플러스 알파’라는 슬로건을 통해 ‘고객의 투자에 플러스 알파’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성공적 투자를 돕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 알파TV는 이번 채널명 변경을 계기로 주식 초보자 입문 콘텐츠에서 확장하여 다양한 투자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 국내외 기업 소개 및 투자전략, 비상장기업 소개, 시의성 있는 투자상품 안내 등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심도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투자 길라잡이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콘텐츠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신금투(신박한 금융시장 투데이)’, ‘기업소개팅’, ‘10분 해외주식’, ‘투자아카데미’ 등 다양한 주제로 편성되어 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숏폼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투자자들이 생각할 법한 고민들을 직접 얘기하며 풀어가는 콘텐츠와 이슈 있는 소재의 패러디 영상 등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디지털자산/NTF/블록체인 투자 전략을 전담 애널리스트가 소개한다. 앞으로 부동산 시장 정보 등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