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리모델링 전문 매장인 한샘 리하우스 대형 쇼룸을 전국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리하우스 대형 쇼룸에서는 부엌·욕실·창호·중문·도어·바닥재·벽지·조명 등 한샘의 가구와 건재를 전시하고, 리모델링을 원하는 고객에게 맞춤형 상담을 해주는 등 다양한 홈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총 32개 매장을 완성했다. 특히, 유동인구가 많은 백화점과 복합쇼핑몰, 대형마트 등에 도심형 매장을 집중적으로 열었다.
리하우스 대형쇼룸은 약 200~400평 규모로 꾸며진 토탈 홈인테리어 매장으로 ▲모델하우스 ▲부엌존 ▲건재샘플존 등 다양한 건재와 가구를 체험할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됐다.
먼저, 고객은 최신 인테리어를 반영해 꾸민 모델하우스 내 현관, 거실, 침실, 자녀방 등을 직접 오가며 공간별 인테리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부엌 존’에서는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 ‘키친바흐’를 비롯해 유로, 밀란 등 다양한 부엌 가구를 홈바형·홈카페형 등 다양한 플랜으로 설계해 전시했다. ‘건자재존’에서는 건자재를 직접 만져보고 비교할 수 있는 다양한 건재 샘플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한샘의 리모델링 전문가 RD(Rehaus Designer)가 3D 시뮬레이션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 2.0’를 활용해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플래너2.0은 전국 5만여 개 아파트를 3D 도면으로 불러와 침대, 소파, 바닥재 등 가구와 건자재를 가상공간에 미리 설치해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샘은 지난달 20일 경기 수원시 서둔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879㎡(약 266평) 규모의 ‘한샘리하우스 롯데수원점’을 오픈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