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단독]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MBC '금혼령' 캐스팅

알림

[단독]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MBC '금혼령' 캐스팅

입력
2022.06.08 10:43
0 0
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가 MBC '금혼령'에 출연한다. 얼반웍스 제공

그룹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가 MBC '금혼령'에 출연한다. 얼반웍스 제공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겸 배우 김민주가 '금혼령'에 출연한다.

8일 본지의 취재 결과 김민주는 최근 MBC 새 드라마 '금혼령-조선혼인금지령'(이하 '금혼령)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앞서 배우 김영대와 박주현 권현빈이 '금혼령' 출연을 제안 받고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던 바, 네 사람이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될지 이목이 쏠린다.

'금혼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퓨전 로맨스 사극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에게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예소랑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본지의 확인 결과 '금혼령'은 최근 MBC 편성을 확정 지은 상태다.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연내 방송을 목표로 편성 시기를 조율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민주는 지난 2018년 엠넷 '프로듀스48'에서 최종 데뷔조로 발탁되며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 지난해까지 활동을 이어왔다.

'프로듀스48' 출연 전 MBC '위대한 유혹자'에서 문가영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도전에 나섰던 김민주는 이듬해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의 카메오로 출연한 데 이어 영화 '어제 일은 모두 괜찮아'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활동도 이어왔다. 이 가운데 '금혼령'을 통해 3년 만의 연기 활동 재개를 알린 그의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