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현이가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검사 남동생을 공개한다. 출연진이 이현이 남동생의 놀라운 스펙을 듣고 감탄사를 쏟아냈다는 후문이다.
오는 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가 남편 홍성기와 함께 남동생의 자취방을 방문한다.
이현이의 남동생은 최근 신임 검사로 임관되며 새로운 자취방을 구했다. 남동생이 준비 6개월 만에 고려대 로스쿨에 합격했다는 사실이 전해지자 스튜디오는 발칵 뒤집혔다. 출연진은 "천재 아냐?" "뛰어나네요"라며 감탄사를 쏟아냈다.
교사 출신 이현이 어머니의 교육 비법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화여대 출신 이현이는 어머니에 대해 "공부하라는 얘기를 안 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누나 이현이에게도 말하지 않았던 남동생의 검사 임관 비하인드스토리 또한 공개됐다. 남동생이 검사가 되기 위한 준비를 할 때 누나 이현이의 덕을 봤다는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현이는 남동생을 위한 깜짝 만남을 주선하기도 했다. 이현이와 그의 남동생, 그리고 홍성기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 방문했다. 이후 누군가가 등장하며 묘한 핑크빛 분위기가 형성됐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현이 남동생의 검사 임관 스토리는 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