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박건일, 일본 단독 팬미팅 성료...꿈같은 하루에 팬들 환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박건일, 일본 단독 팬미팅 성료...꿈같은 하루에 팬들 환호

입력
2022.05.31 16:42
0 0
박건일이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박건일이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슈퍼노바(초신성) 출신 배우 박건일의 일본 단독 팬미팅이 성료됐다.

박건일은 지난 26일과 29일 일본 도쿄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약 2년 만에 만난 일본 팬들과 소통하며 꿈같은 하루를 선물했다.

이날 박건일은 객석에서 깜짝 등장하며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어 감미로운 목소리와 로맨틱한 미소로 일본 팬들의 마음을 훔친 박건일은 오랜 시간 기다렸을 이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그뿐만 아니라 박건일은 늘 한결같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고, 그간의 근황부터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에 대해 진솔하게 전하며 현지 팬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런가 하면 박건일은 'persona(페르소나)' 'Da Vinci(다빈치)' 'sketch(스케치)' 'Shining Star(샤이닝 스타)' 등 총 8개의 셋 리스트로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하며 보는 이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팬미팅에 참석한 이들의 고민을 상담해 주는 '건일의 고민 상담소' 코너를 진행, 사전에 모집한 고민들을 하나하나 들어주고 해결해 가며 스위트한 면면을 여과 없이 보여줬다.

특히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마주하며 눈을 하나하나 맞추고 대화를 이끌어 가는 등 박건일의 섬세한 배려심이 빛났다.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의 만남을 뒤로한 그는 백스테이지에서 남몰래 눈시울을 붉혔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박건일은 더할 나위 없이 달콤하고 특별했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또 한 번 팬들에게 선사한 것은 물론 초창기 한류 열풍을 이끈 저력으로 뜨거운 현지 인기를 재입증하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한편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박건일은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