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가 돌아온다…지진희·김지현 합류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D.P.'가 돌아온다…지진희·김지현 합류

입력
2022.05.31 09:42
0 0

넷플릭스 'D.P.' 측이 시즌2의 캐스팅과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제공

배우 지진희와 김지현이 'D.P. 시즌2'에 새롭게 합류하면서 극의 무게를 더한다.

31일 넷플릭스 'D.P.' 측은 시즌2의 캐스팅과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D.P.'는 탈영병들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와 호열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으며 미처 알지 못했던 현실을 마주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뛰어난 완성도와 연기, 깊이 있는 연출로 2021년 공개 후 많은 이들에게 커다란 반향을 일으켰던 작품이다.

'D.P. 시즌2'는 한준희 감독을 비롯해 육군 헌병대 D.P.조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안준호 역의 정해인과 한호열 역의 구교환 그리고 간부인 박범구 중사 역의 김성균과 임지섭 대위 역의 손석구 등 주요 출연진 전체가 다시 뭉쳤다. 여기에 지진희와 김지현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무브 투 헤븐',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미스티' 등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줬던 지진희는 육군 본부의 법무실장 구자운 역으로 특별출연한다. 드라마 '서른, 아홉' '공작도시' '편의점 샛별이' 등 인지도를 단단히 쌓아 올리고 있는 김지현은 국방부 검찰단 작전과장 서은 중령 역으로 등장한다.

정해인은 "'D.P.' 시즌2를 함께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기쁘고 좋은 사람들과 다시 현장에서 만날 생각을 하니 설레고 기대된다. 일병 안준호의 모습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교환은 "기다리고 있었다. 다시 만나게 되어 반갑다. 잘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남겼다.

이어 손석구는 "감사할 따름이다. 감독님과 쌓아온 두터운 우정으로 시작한 작품이었던 만큼 촬영하는 날은 늘 부담 없이 즐겁기만 했다. 다시 한번 그런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거라 생각하면 설레는 마음뿐이다. 빨리 현장에서 모든 배우 분들과 스태프 분들을 보고 싶다"며 한층 단단해진 팀워크를 예고했다.

신선한 에너지를 더할 지진희는 "자운이라는 인물은 그간 해보지 않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낯설기도 하지만 어떻게 만들어낼 수 있을까 하는 기대도 크다. 다른 인물들과 멋진 그림을 그려낼 수 있도록 잘 준비하도록 하겠다"고 합류 소감을 전해왔다.

한편 'D.P.' 시즌2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