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토너·미스트·마스크팩 3종, 비건인증 받아

알림

토너·미스트·마스크팩 3종, 비건인증 받아

입력
2022.05.20 10:11
0 0

[2022 녹색에너지 우수기업대상] 아이레시피

아이레시피(대표 이성호)는 아시아 최초 미국 식품의약국(FDA) 무결점 통과 승인을 받은 공장에서 원료를 연구, 개발, 생산하는 화장품 원료 전문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의 기초화장품 브랜드이다. “좋은 화장품은 좋은 원료로부터”라는 원칙 아래 아이레시피만의 독자개발 성분을 함유한 아쿠아 피토플렉스 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총 6종의 제품을 선보이며 보습&자외선 케어 분야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아이레시피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기반으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출시한 결과 지난해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토너, 선밀크 제품이 각각 위너와 루키에 선정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온라인 공식몰도 오픈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이레시피의 아쿠아 피토플렉스 라인 3종(토너, 미스트, 마스크팩)은 유해성분과 동물실험을 배제, 비건인증을 받아 환경 개선에 일조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양환경 개선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해부터 스포넥트에서 진행하는 대학생 해안 환경 정화활동 ‘비치대장정’에 브랜드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31일 바다의 날을 맞아 해안환경 정화 활동 ‘에코레시피’ 캠페인도 계획 중이다. 이 캠페인에는 환경 개선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인플루언서, 유튜버 등 50여 명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