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측 "사생활 루머, 법적 대응 예정"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이제훈 측 "사생활 루머, 법적 대응 예정"

입력
2022.05.19 16:25
0 0

배우 이제훈이 루머에 칼을 빼들었다. 컴퍼니온 제공

배우 이제훈이 루머에 칼을 빼들었다.

18일소속사 컴퍼니온은 공식 SNS를 통해 사생활 루머 등에 대해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먼저 소속사는 "최근 인터넷 게시판 및 각종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소속 배우인 이제훈의 사생활과 관련해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이는 전혀 사실무근이라는 점을 분명히 한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을 해 이제훈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자들을 상대로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이라면서 "앞으로도 소속 배우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제훈은 이종필 감독 신작 '탈주'로 관객들을 만난다. 최근 매니지먼트 컴퍼니온을 설립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 바 있다.

다음은 이제훈 소속사 SNS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컴퍼니온입니다.

당사는 최근 인터넷 게시판 및 각종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소속 배우인 이제훈 배우의 사생활과 관련하여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전혀 사실무근이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의적인 비방을 하여 이제훈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게시자들을 상대로 강력하고 엄중한 법적 조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를 보호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