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원어스가 세상을 향한 강렬한 도전장을 내밀었다. "다 들어와, 덤벼"라는 외침 속 이들의 강렬한 포부가 글로벌 시장까지 재패할 수 있을까.
원어스는 1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트릭스터(TRICKSTER)'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덤벼(Bring it on)' 뮤직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원어스의 컴백 타이틀 곡 '덤벼'는 강렬한 브라스 라인 위에 드릴과 트랩 장르를 녹여낸 곡으로 거칠게 몰아치는 랩핑과 섬세한 벌스가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박진감 넘치는 전개가 인상적이다.
원어스는 "손 들어 태양 위로/ 경배해 내게 빌어/ 길들여 내 스타일로/ 그냥 들이받지 그대로 들어가지/ (..)덤벼 Bring it on/ 내가 가는 길 막지 마 (Bring it on)/ 결국 증명해 보일 거야/ 다 들어와 들어와 덤벼/ Do or do or do or do or die/ 다 들어와 들어와 덤벼/ 들어와 다다다다 / 덤벼"라는 가사를 통해 강렬하고 패기 넘치는 자신들만의 매력을 강조했다.
멤버들은 앞서 '덤벼'에 대해 "원어스의 박진감 넘치고 파워풀한 에너지를 담은 곡이다. 재치있고 패기 넘치는 가사들이 인상적이며, 특히 래퍼 라인의 가사가 굉장히 재미있고 중독성 넘친다"고 자신했던 바, 원어스는 "그리고 도전정신 I’m like 황정민" "내 인생은 Movie (어이)/ 내 브라더면 전부 드루와 (딱 대)/ 다 덤벼도 이겨 난 트루야/ #김영조싹다해먹어/ #드루와덤벼" 등 신선한 소재를 활용한 번뜩이는 가사로 귀를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트럼프 카드, 서커스장을 연상케 하는 건물 등을 배경으로 완성한 원어스 표 강렬 퍼포먼스가 담겼다. '초이스 게임'에 참가했다는 설정을 바탕으로 한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한 무드 속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군무를 선보인 이들은 '4세대 대표 퍼포머' 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미니 7집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갈 원어스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세울 새로운 기록에 이목이 집중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