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사업 모든 영역 토탈솔루션 제공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태양광 사업 모든 영역 토탈솔루션 제공

입력
2022.05.17 10:18
0 0

[2022 녹색에너지 우수기업대상] 알피오

알피오(대표 배주희·김재현)는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제공되는 원자재 산업의 한 부분을 개척한다는 자부심으로 국내외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모듈, 인버터, 옵티마이저, 시공, 유지보수, 파이낸스까지 태양광 사업의 모든 영역을 다루는 에너지 토탈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세계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한화, 선그로우, 현대, 피머, 론지 등 유수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안정적인 제품 공급과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금융, 개발, 자재, 유통, 설계, 시공, O&M 등 다양한 분야에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사업의 A부터 Z까지 모든 것을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서울본사를 중심으로 충청지사와 부산지사의 서비스팀을 구성하여 철저한 A/S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양광뿐만 아니라 수소, 연료전지, 지게차용 리튬인산철배터리 분야 등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모바일 RPG 개발을 통해 소비자 비즈니스(B2C)를 확대해 미래 트렌드에 대응하고자 자회사인 알피오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기도 했다.

알피오는 앞으로도 변화와 혁신을 위한 투자와 연구개발을 진행하며 새로운 시장 개척에 앞장설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