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케이뱅크 롯데카드’
롯데카드가 케이뱅크와 함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케이뱅크 롯데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 카드는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 결제 계좌를 기반으로, 디지털에 익숙한 고객이 일상 생활에서 주로 이용하는 페이, 배달/마켓, 멤버십, 스트리밍, 스타벅스, 대중교통 등의 ‘라이프 가맹점’에서 최대 5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라이프 캐시백’ 혜택으로 업종별 이용금액의 5~50%를 캐시백해준다. 업종별로 ▲페이(네이버페이/삼성페이) 5% ▲배달/마켓(쿠팡이츠/요기요/배달의민족/마켓컬리/오아시스) 10% ▲멤버십(스마일클럽/쿠팡로켓와우클럽/네이버플러스) 10% ▲스트리밍(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왓챠/웨이브/FLO) 10%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50% ▲대중교통(버스/지하철) 50%를 캐시백받을 수 있다. 라이프 캐시백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며, 캐시백 한도는 통합 월 최대 1만원이다. 한도 초과 시에도 0.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라이프 가맹점을 제외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5%를 한도 없이 ‘기본 캐시백’ 해준다. 전월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이면 0.5% 특별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총 1%를 캐시백받을 수 있다. 카드는 케이뱅크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 5,000원(국내전용/Master/AMEX)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