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나혼산'서 밝힌 속마음 "결혼은 의지대로 안 돼"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전현무, '나혼산'서 밝힌 속마음 "결혼은 의지대로 안 돼"

입력
2022.04.23 09:41
0 0

기안84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가 '나 혼자 산다'에서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눴다. 전현무는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MBC 캡처

방송인 전현무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결혼은 의지대로 되는 게 아니라고 했다.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수도권 기준 시청률 8.5%를 기록했다.

기안84 전현무와 코드 쿤스트는 함께 인삼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눴다. 전현무는 기안84가 결혼 계획에 대해 묻자 "짜증이 확 난다. 내가 안 가고 싶어서 안 가느냐"라고 답했다. 기안84는 "난 현무 형이 장가갔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시선을 모았다.

또한 그는 "돈 많이 벌고 집과 차를 사면 뭐 하느냐"고 했고 전현무는 "차라리 그냥 욕을 해라"라고 답했다. 기안84와 전현무가 입을 모아 "코드 쿤스트는 결혼할 수 있을 듯하다"고 말하자 코드 쿤스트는 "다 (결혼을) 할 듯하다"며 두 사람을 격려했다.

김광규에 대한 이야기도 나왔다. 전현무는 "광규 형을 놀리다가 내가 광규 형 나이가 됐다. 나도 내가 이렇게 될 줄 몰랐다. 옛날에 광규 형이 되게 짠하게 느껴졌는데 그 나이가 됐다. 결혼은 의지대로 되는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