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진우 "외삼촌 이동준, 부탁 안 했는데 내 결혼식서 공연" ('라스')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송진우 "외삼촌 이동준, 부탁 안 했는데 내 결혼식서 공연" ('라스')

입력
2022.04.21 09:16
0 0

송진우가 '라디오스타'에서 결혼식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축가를 부탁받지 않은 외삼촌 이동준이 노래를 불렀다고 했다. MBC 캡처

배우 송진우가 결혼식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축가를 부탁받지 않은 외삼촌 이동준이 노래를 불렀다고 했다.

2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5.3%(수도권 기준)로 동시간대 가구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정준호 신현준 백성현 송진우는 '아빠는 연기 중 대디~ 액션' 특집을 통해 입담을 뽐냈다.

2016년 일본인 아내와 결혼한 송진우는 결혼식을 떠올렸다. 그는 "아내가 외국에서 왔기 때문에 내가 준비를 다 했다. 간단히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일이 커졌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 날 자신이 무대 뒤에서 노래를 부르며 입장했다고 밝혔다.

축가는 한 팀만 부르기로 했지만, 외삼촌 이동준이 갑자기 무대에 올라 공연을 하면서 계획이 틀어졌다. 송진우는 "부탁을 안 드렸는데 본인 노래 2곡을 부르고 내려가시더라"고 이야기했다. 당시 어머니, 이모 등 송진우의 가족들과 친구들은 노래에 맞춰 춤을 췄다. 김구라는 "(이동준이) 외삼촌이 아니라 가수로 참석한 듯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송진우는 두 아이의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둘째 임신 준비하던 중 아내가 몸이 안 좋아 병원을 방문했는데 두 줄이 나왔다"고 밝혀 출연진으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