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 투숙 고객에게 웰컴 푸드, 드링크 제공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객실 투숙 고객에게 웰컴 푸드, 드링크 제공

입력
2022.04.15 16:24
0 0

럭셔리 호캉스의 진수 선봬

푸른 바다와 한라산, 도심뷰는 덤, 웰컴 푸드, 드링크와 함께하는 럭셔리한 호캉스!

롯데관광개발은 15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홈페이지, 전화예약 및 온라인 여행사(OTA) 등을 통해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월드클래스급 스타 셰프의 웰컴 푸드와 드링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리오프닝에 대비해 호텔 서비스의 고급화 전략에 나섰다”며 “이제껏 경험할 수 없었던 럭셔리 서비스가 결합된 호캉스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15일(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 및 앱, 전화, 온라인 여행사를 통한 예약 고객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투숙은 오는 29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단, 하얏트 리워드 및 기업 요금 등은 제외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웰컴 푸드와 드링크는 각 1개씩 선택 가능하며, 투숙당 1인 1회 제공한다.

웰컴 푸드는 총 10종으로 랍스터 롤, 참다랑어 또는 소고기 타르타르, 미니 버거, 치즈와 꿀 등 스낵(7종)과 마스카포네 무스 등 디저트(3종)로 구성된다. 드링크는 와인, 칵테일, 커피 또는 과일 주스 등 약 20종이 마련된다. (시즌, 상황에 따라 메뉴 변동 가능)

지난 1월 출시한 이후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는 2만원 상당의 ‘제주 슬링’, ‘제주 마가리타’ 칵테일도 선택이 가능하다.

이는 월드클래스급 스타 셰프이자 ‘스테이크 하우스’ 총괄 셰프인 벌튼 이가 엄선한 메뉴다. 그는 마리나베이샌즈에 위치한 미슐랭 1스타 ‘컷 싱가포르’, 마카오 윈팰리스 ‘SW 스테이크 하우스’의 총괄 셰프를 역임한 바 있으며 스테이크의 대가로 알려진 울프강 퍽 레스토랑에서 줄곧 경력을 쌓아왔다.

웰컴 푸드와 드링크는 ‘라운지 38’ 등 제주 최고층(38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제공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바다와 한라산, 활주로 등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는 38층은 그 경관만으로도 랜드마크다.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찍으려는 MZ세대들의 인생샷 성지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해 시간대별로 다른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현재 판매 중인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대표 객실 패키지는 1박당 5만원의 리조트 달러를 제공하는 ‘리조트 달러 패키지’, 원하는 시간대에 체크인하여 24시간 투숙 가능한 ‘24시간 스테이 패키지’, 스위트에서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인 ‘럭셔리 스위트 스테이 패키지’ 등이 있다.

압도적인 스케일과 전망을 발판으로 제주 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 객실뿐 아니라, 38층에 위치한 한국식 포장마차 콘셉트의 ‘포차’ 등 글로벌 셰프 군단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과 바 역시 미식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K패션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 한국식 프리미엄 찜질 스파 등 각종 부대시설 역시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어 제주 도심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