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여자)아이들이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그룹 블랙핑크가 이름을 올렸다.
1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지수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4월 걸그룹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여자)아이들 블랙핑크 레드벨벳 소녀시대 트와이스 우주소녀 오마이걸 에이핑크 아이브 에스파 브레이브걸스 스테이씨 이달의소녀 마마무 케플러 프로미스나인 걸스데이 에이프릴 모모랜드 시그니처 로켓펀치 EXID 라붐 네이처 위클리 빌리 드림캐쳐 ITZY 에프엑스 우아! 순으로 집계됐다.
1위를 기록한 (여자)아이들 브랜드는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보다 1,029.79% 상승했다. 2위에 이름을 올린 블랙핑크 브랜드는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와 비교해보면 8.18% 상승했다. 3위 레드벨벳도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보다 72.80% 상승했다.
최근 컴백한 (여자)아이들의 정규 1집 ‘I NEVER DIE’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 1위, 케이팝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1개 지역 1위에 올랐다. 또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인 멜론, 지니, 플로, 바이브, 벅스에서 1위에 연일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특히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타이틀곡 ‘TOMBOY’는 (여자)아이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거칠고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