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닥터그레이스랩, 웨스트우드x최태훈 작가와 함께 복합 문화공간 오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닥터그레이스랩, 웨스트우드x최태훈 작가와 함께 복합 문화공간 오픈

입력
2022.04.08 16:00
수정
2024.04.23 12:34
0 0

㈜닥터그레이스랩(대표이사 이경수)이 지난 4월 1일, 패션 브랜드 웨스트우드와 철 조각 최태훈 작가와 복합문화공간으로 구성된 매장을 오픈하였다.

닥터그레이스랩 매장이 오픈한 웨스트우드의 경기도 광주 직영점은 지난해 4월 24일 리뉴얼한 1~3층, 연면적 600평 이상 규모의 대규모 건물로 1층은 의류 매장, 3층은 전시공간으로 차가운 철이라는 소재를 가지고 자신만의 기법으로 재해석하고 있는 철 조각가 최태훈 작가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닥터그레이스랩이 위치해 있는 2층에는 시각(색채)과 후각(향)이 인간의 뇌와 감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치유형 라이프 스타일 스킨/바디/헤어/라이프 케어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닥터그레이스랩 이경수 대표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해 있는 매장을 통해서 시각과 후각의 인지 반응을 통한 이완과 각성 결과를 분석하여 뇌가 원하는 건강한 맞춤형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닥터그레이스랩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대학교 패션산업학과와 대학원 뷰티산업학과와 오산대 패션스타일리스트과에서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이경수 대표가 2020년 발표한 “색채와 향의 스트레스 관련성 연구” 논문이 KSCS학회의 인지과학 분야의 우수 논문으로 선정된 바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