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지현, 오은영 솔루션 종료…소속사 통해 남긴 소감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지현, 오은영 솔루션 종료…소속사 통해 남긴 소감은?

입력
2022.04.01 16:39
0 0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올바른 육아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피앤드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올바른 육아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피앤드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올바른 육아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그간 편애 및 각종 논란에 휩싸였던 만큼 이지현의 약속이 시청자들에게 더욱 반갑게 느껴질 것으로 보인다.

1일 이지현은 소속사를 통해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 솔루션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최근 이지현은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ADHD 진단을 받은 아들을 위해 오은영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에게 세 차례 육아 솔루션을 받았다.

그동안의 솔루션을 마친 이지현은 소속사를 통해 “재혼과 재혼 이혼 과정에서 아이들을 끝까지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싸우는 과정에서 아이들에게 미안한 마음에 ‘오냐오냐’ 키운 것 같아요. 오은영 박사님을 통해 또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통해 저의 부족한 면을 알게 되고 바뀌려 노력 중입니다. 또 아들의 마음을 헤아리려 노력 중에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들의 진정 행복한 미래를 위해 엄마는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여느 부모와 다름없이, 어쩌면 더 많이요. 행복한 가정을 위해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엄마 이지현 응원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지난 25일 방송된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오은영 박사의 단호하고 반복된 지침 끝에 생떼를 쓰던 아들이 이지현을 안아주며 뉘우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조금씩이나마 변화를 보여준 이지현과 아들이 앞으로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지현이 출연한 ‘금쪽같은 내새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