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더샵 리듬시티’ 내달 분양
포스코건설이 의정부에서 ‘더샵 리듬시티’를 2월에 분양한다.
단지는 의정부에서 추진하는 리듬시티 복합문화 융합단지 공동1블록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5개 동, 총 53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세대 수는 ▲60㎡A 116세대 ▲60㎡B 25세대 ▲84㎡A 277세대 ▲84㎡B 44세대 ▲84㎡C 74세대다.
리듬시티 프로젝트는 의정부시 산곡동 일대에 문화, 관광, 쇼핑, 주거 등이 함께 어우러지는 복합단지 도시개발사업으로 K-POP클러스터(예정), 대규모 점포 개발(예정), 4차산업육성단지(예정) 등이 조성될 계획이다.
특히 리듬시티는 인근에 자리한 고산지구, 민락지구와 함께 의정부를 대표하는 대규모 주거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는 부용산, 깃대봉, 부용천으로 둘러싸인 숲세권 입지이며, 인근에 근린공원과 수변공원이 예정돼 있다.
교통도 우수하다. 송산로, 의정부 경전철 고산역 등의 지역 교통망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수도권 제1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진입이 용이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도 우수하다. 여기에 7호선 연장선(탑석역 예정) 건설과 GTX-C 노선(의정부역 예정), 고속터미널(예정)이 계획돼 있다.
또한 초등학교가 인근에 건립될 예정으로 아이들의 안심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 민락지구에는 이마트, 코스트코 등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커뮤니티 또한 피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 독서실 및 북카페가 조성되는 에듀존, 키즈하우스(어린이집), 맘스카페 등이 들어서는 퍼블릭존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태양광 발전 시스템, 주차장 웰컴라이팅 및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 설비를 계획했고 ‘우리집 앞 안심시스템’ 및 ‘3선 보안 시스템’ 등을 적용하여 더 안전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